The 5-Second Trick For 핸플 사이트

 손님이 특정한 행위를 티방에서 요구할 때 이를 아가씨가 긍정적으로 수용할 경우를 지칭한다.

종합 화물/특장차 버스/승합차 부품/정비 물류/운송 에너지 피플/기업탐방 포토/동영상 지자체 전체

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: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.

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,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,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.

(립카페) [건대-스파클](립카페) [부천-귀족](키스방) [수원-오사카](립카페) [선릉-잎사귀](립카페) [목동-딸기]

이를 모른 채 무조건 폭력적으로 말하고 잘해달라고 소리를 친다고 해서 마음이 움직이지는 않는다. 왜 남자들이 이런 간단한 걸 잘 모르고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는지 모르겠다.”(이 모 양)

이 때 가게에서 챙겨주는 돈을 꽁비라고 부른다. 나 오늘 꽁쳤어, 이러다 꽁치고 갈 것 같아 등의 용례로 사용된다.

아까노끼 : 성형, 지방흡입, 다이어트, 피부관리 등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하는 것. 보통 성형이 다 되어서 빡세게 예쁜 화류형 얼굴들을 핸플 사이트 아까노끼가 다 됐다. 라고 말한다. 아까노끼를 할 경우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핸플사이트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만시 :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, 테이블 끝나는 시간을 뜻한다. 내가 손님 옆에 앉은 시간으로부터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고 있어야 방에서 튕기더라도 반티를 받는지 완티를 받는지 알 수 있으니 만시체크는 필수다.

그리고 테이블이 커서 손이 잘 안 닿는 경우 미리 이쑤시개를 가져와 안주를 잘라놓거나 티슈 등을 덜어 놓으면 셋팅이 끝난다.

☆ 역립 : 보통 핸플에서는 아가씨가 서비스를 하는 것이 원칙이나 손님이 아가씨에게 립 서비스 등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.

아시다시피, ‘은어’의 뜻은 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핸플사이트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.

방포 : 룸 업소에서 손님 옆에 앉아 일을 보다가, 손님이 너무 진상이거나 기타 다른 사정으로 인해 아가씨가 방을 포기하겠다, 이 방을 끝내겠다고 말하는 것을 방포라고 한다. 드물게 방포를 해도 티씨를 챙겨주는 담당이 있긴 하나, 보통은 방포를 할 경우 핸플 그 방에 해당하는 티씨를 받지 못한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